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virtual inheritance
- pointer to member data
- operator overloading
- return by reference
- virtual function
- std::ostream
- discord bot
- constructor
- new&delete
- C++
- this call
- placement new
- conversion constructor
- vector capacity
- std::cout
- base from member
- suffix return type
- virtual destructor
- dynamic_cast
- c++ basic practice
- diamond inheritance
- 더 지니어스 양면포커
- virtual function table
- vector size
- std::vector
- increment operator
- member function pointer
- c++ multi chatting room
- std::endl
- delete function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9/09 (1)
I'm FanJae.
[SYSTEM PROGRAMMING] WIN32와 WIN64
1. 64비트와 32비트의 구분 방법1-1. 구분의 두 가지 기준① 한 번에 전송 및 수신할 수 있는 데이터의 크기 (I/O BUS)- 한 번에 송수신 가능한 데이터의 크기에 따라서 32비트 시스템과 64비트 시스템이 나뉜다.② 데이터 처리 능력 (CPU)- CPU는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데이터를 처리하는 능력에 대한 차이가 있다. 1-2. 32비트 -> 64비트① 프로그래머 입장에서 볼 때 32비트->64비트- 프로그램으로 표현할 수 있는 범위의 증가- 표현할 수 있는 메모리의 전체 크기- 여기서 고려할 점은 포인터의 크기는 크면 클 수록 좋다는 점과 버스의 크기를 고려해야 한다.② 포인터 크기가 무작정 크면 발생하는 문제점- 포인터의 크기는 128bit로 두었는데 버스를 64bit이면, 주소 정보를 전..
System Programming
2024. 9. 9. 22: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