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Link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7 |
8 | 9 | 10 | 11 | 12 | 13 | 14 |
15 | 16 | 17 | 18 | 19 | 20 | 21 |
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
29 | 30 |
Tags
- diamond inheritance
- increment operator
- member function pointer
- c++ multi chatting room
- vector size
- dynamic_cast
- virtual function table
- std::cout
- std::endl
- vector capacity
- virtual destructor
- std::ostream
- virtual function
- base from member
- placement new
- std::vector
- suffix return type
- operator overloading
- c++ basic practice
- discord bot
- return by reference
- new&delete
- conversion constructor
- constructor
- delete function
- C++
- pointer to member data
- virtual inheritance
- this call
- 더 지니어스 양면포커
Archives
- Today
- Total
목록2024/09/29 (1)
I'm FanJae.
[C++ Server, C# Client] Day 4. Server 핸들러 로직 분할
1. Handler Logic 분할 이유- 서버가 처리하는게 많아지면 함수를 분리하는 것이 보기가 훨씬 깔끔해진다.- 구현하는 입장에서도 특정 이벤트에 대한 처리를 어디서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어 편해진다.2. Client_Handle.hconst std::string CLOSE_SOCKET = "/Close_Socket";const std::string COMPLETE_CREATE_ROOM = "/Complete_Create_Room";const std::string EXIST_ROOM = "/Exist_Room";const std::string NOT_EXIST_ROOM = "/Not_Exist_Room";const std::string NO_ROOM = "/No_Room";const std::st..
Toy Project/Multi Room Cheating Server
2024. 9. 29. 23:45